부디 나만큼은 그러지 않기를.


잘못된 걸보고 잘못되었다 이야기 했다. 
그게 잘못이라 했다.

뭔가, 상당히 억울했다. 
물론 세상은 억울한일 천지지만, 
잘못된걸 살포시 그사람에게만 이야기한게 뭐가 잘못인가. 

거기서 한발빼는 다른 사람들도 있다.
모두 싫었다. 


근데 이야기 할데가 없었다 
그냥 어구어구 그랬어? 억울했겠네-..
한마디면 될건데-

또 그런 표정도 보이면 안된다. 
그런 표정을 살짝 내비치면 여자선배들은 득달같이 달려들겠지.
얘가 어쩌고 저쩌고, 난도질해가며.




점점 어른이 될수록, 챙길것도 지킬것도 너무 많다. 
그래서 사람들은 점점 생기를 잃어가고,
그래서 점점 웃음을 잃어가고,
그래서 사람들은 돈을주고 웃음을 사고.

지켜야할것 챙길것, 그게 어떤것이든 자신과 한발떨어져 있었으면 하니까.





세상이 굴러가는 자연스러운 이치인가. 
나도 나중에는 그런 모습으로 후배들에게 비춰지겠지?

다짐해도 소용없을것같지만, 
부디 나만큼은 그러지 않기를.





브러쉬에서 냄새가나요,,,,,,,,,, Diary_RECording



미미박스 에서 럭키박스로 언젠가 날라왔던 브러시들 중에 하나에요,
나머지는잘쓰고있는데, 유독 요녀석에서 이상하게 꼬리꼬리한 냄새가 올라와서 빨아줬거든요????

파카소 브러시도 같이빨았는데 그건 기분좋은 플로랄향이딱 나는데, 얘는 그 꼬리꼬리한 냄새가 더심해졌어요



이거,,, 계속써도 되는걸까요,,,? ㅠ,ㅠ

2015,8,21 hit pan project... season 2 Month_hit pan

오랜만에 이글루에 글쓰는것같다,

부서도 바뀌고 하는업무, 성격도 싹달라지고 시간, 이라는 절대 자원의 부족으로 결국 이글루도 멀리하고말았다,

하지만 나의 힛팬프로젝트 까지멀리하면 안되지

일단 진행중이고 기존의 사진들은 뭐, 몇번 봤던거지만 일단 비교를 위해들고와본다








음,,,,,,,
뭐 지금 저렇게 늘어놔도 똑같다는데,,, 전혀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

여름에 열심히 쓴거라고는 썬크림????????????
,,,,,,심지어 립스틱도 끈적거린다며 버리고 다닐정도니,,,,,,,





뭐,,,,, 심히달라진건 없지만 일단 여름에도 눈썹은 칠했으니 블로그일상기록은 계속 쭉쭉줄고있지만 아따 그 섀도우 오래쓰네,, 징허다 ㅋㅋ

여름이라 파우더를 쓰는데,,,너무 저짝에 붙어있어서 브러시로 우다다다 찍어서 바르는수준,,,,
버리고 새거쓰고 싶옹,,,,,,,
바를때마다 답답한 이마음견디지 못해 스스로 깨버릴지도 모르겠다 ㅋ





정리해보자.




1. 악쿠 (악마쿠션 FW Y2)
2. 이니스프리 팩트 13호
3.바비 쉬머브릭 로즈
4. 에스쁘아 쉬폰블러셔 메이크미쏘
5. 바비브라운 세럼 파데
6. 메이크온 아이라이너 와일드블랙 (끝)
7. 바비 펄립글로즈
8. 미샤 촉촉코랄 (끝)
9. 에스쁘아 로즈에디션 와일드 스파이스
10. 베리식스 향수 블랙&화이트 (화이트 끝)
11. 에뜃 블로그일상기록


총2개 힛팬 완성중!
아직도 진행중~

늦,,,늦지만 아직도 하곤있다는!!!!에헹헹~

15.6.23 힛팬프로젝트 .... 시즌2 Month_hit pan



음.... 4월에 선택한 제품들이라서 그런가 영 마음에 안드는 제품들이 많다. ㅠ 
여름이라 요즘은 메이크업도 사실 거의 안하.... 지는 않지만, ㅋㅋ
썬크림 / 아리따움 롱래스팅 파데 / 오렌지오렌지한 립스틱 <- 요래 세개만 쳐발하니,
줄지 않음 ㅠㅠㅠㅠ


암튼, 그래도 중간보고. 


<시작할때>





원래 포스팅에서 복붙했더니 ㅋㅋㅋㅋㅋ
완전 사진들이 제멋대로 ㅋㅋㅋㅋㅋ

하지만 난 지금 이걸 깨끗하게 정리하고 말고할정도의 시간이 있는건 아니니까. 





< 지금 >

6월23일 기준, 오늘의 제품들. 
보고할 필요가 없는 것들은, 과감히 생략하겠다. 




개인적으로 나에게 (특히 여름에) 너무 안맞는, 악쿠.
6월초 화장이 정말 잘되어서 만족~~ 하면서 입술에 색감만 살짝 죽여볼까, 라면서 
악쿠썼다가 니,,,,미,,,  입술근방이 확 다 일어나서 싹 지우고 다시 쳐발쳐발했던 기억때문에 
완전 여름에 쳐박힘 신세, 방한쪽 구석에 박아둠.

한달내내 거의 방치하다 시피 했더니, 스펀지 뭥미, 위생상태엉망 ㅠ
가을되어 좀씩 선선해지면 다시꺼내기로 하고 그냥 스펀지는 버리고 다른걸로 갈아야겠슴.


안에 제품이가득들어있음. 
심지어다른것들보다 5g이나 더 많음.
컬.





다른것들과 비교해서 가장많이 사용한 장한 제품. 
눈썹으로 매일같이 활용했는데, 요즘은 펜슬형태의 애정하는 녀석이 하나더 생긴관계로,
조금 주춤했더니, 힛팬사이즈도 덩달아 주춤.
하지만 가장 진전을 보이고 있는 제품이라 음음 이뻐!





그나마 진전을 아주 조금이지만보이는 파우더
하도 화장을 망하게 하길래, 퍼프를 갈았더니 그래도 조금 괜찮아짐
하지만 여전히 뭉치고 떡지기도 함.
피부상태가 최상을 달릴때에나 괜찮음.
그래서 가끔씀. 하지만 그래도 꽤 사용한...듯?



바비립글.... 펄감 과 글로시함으로인해 
여름에 기름범벅한 느낌들어서 조금 주춤.
꽤 많이 사용했으나, 남은것으로도 충분히 1년은 갈듯;
색조는 늘 힛팬해보면 하나로도 한참을 쓰는데 너무 자주쉽게 구할수있다는게 문제인듯 ㅠ





거의 끝을 바라보는 하얀색 향수.
겨울같이 무거운 향도 아니라서 만만하게 뿌리기 좋았다.
근데 까만색 향수는 어디갔지? 
..... 잃어버린건가? 
왜 암만 찾아도 안나오는겨 ;;;; 
집가서 다시 찾아봐야겠다. 




그리구 미샤 촉촉틴트는 다씀!
다시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완전 만족스러웠음!+_+

메이크온 아이라이너는 .... 굳었는지 너무 번져대서, 버림. 
절대 못씀. ㅠ 너무 번져 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습해서 번져도 이건 너무함 ㅠ




정리해보자. 




1. 악쿠 (악마쿠션 FW Y2)
2. 이니스프리 팩트 13호
3.바비 쉬머브릭 로즈
4. 에스쁘아 쉬폰블러셔 메이크미쏘
5. 바비브라운 세럼 파데
6. 메이크온 아이라이너 와일드블랙
7. 바비 펄립글로즈 
8. 미샤 촉촉코랄
9. 에스쁘아 로즈에디션 와일드 스파이스
10. 베리식스 향수 블랙&화이트
11. 에뜃 블로그일상기록


총2개 힛팬 완성중!
아직도 진행중~


6월 첫주의 지름 & 필크블러셔 사랑 Diary_RECording


사랑스러운 골드펄이 많이 잡히진 않았지만, 
어쨌든 바람직스러운 RMK 03 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햄볶는 미소를 띄울수 있다ㅋㅋㅋ

아는 사람들은 모두 안다는 RMK 블러셔.

얼마전 메르스의 공포를 뚫고,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 
입고되었다는 소문을 접하고 바로 가서 집어온 아이.

사실 EX-03도 들어왔길래 사고싶었는데, 참았다.
하지만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괜히 참았다 싶었다. ㅠㅠ

롯데인터넷에서 03이 없어서 RMK 매장을 통해 구입했는데
매장에서 사고 돌아와서 다음날 저녁에 검색하니까
재고가 있더라는 슬픈소식 
이런 쓰... 

근데, 여름에 이거 바르니까 모공부각 쩔어서 슬프다 ㅠ
난 원래 그렇게 모공부각 심한 타입은 아니었던것 같은데 
왜 유독 그런지 모르겠네-

덕분에 팔자에도 없는 스킨케어 타임을 갖고있다. 
바를때마다 볼에 광택에 돌아서 완전 .... 엄지척.



5천원 쿠폰을 갖구가서 구입해온 VDL 컬렉션-

사실 이건 사용하기위해서가 아니라 감상용으로 샀는데, 
아주 살짝 발색해본결과 그냥 얼굴에 쳐바르기로 했다.

존예!
조금 짙은듯 순수하게 발색되는 저 핑크!
핑크의 향연.

펄펄한 제품들을 많이 접하던 나에게 또다른 심쿵.
덕분에 무펄로 지금 벌써 블러셔를 몇개질렀는지 에고.

저 하트쪽에 있는 펄은 진짜 펄이 아니어서 더욱 아쉬움.
브러시로 한번 쓸어내리니 펄이 사라지더라는 슬픈이야기

근데 이거 그냥 감상용으로도 하나 구입해두어야 할까
너무 예쁘미.
사실 보라색 사고싶었는데, 이 샤이피치인지 뭔지 
요색깔밖에 안남아있었다.

보라색 있으면 그건 진짜 소장용으로 지르고싶다 ㅠ
(사고나면 그냥 볼에 쳐발쳐발할지도 모르겠지만 일단은.)



* 지금 이거뿐만 아니라 샤넬, 부르조아, 에뛰드, 이니스프리 등등에서 
6월첫째주 그냥 절제력 버리고 사고싶은거 다샀음.
돌아보니 싹다 핑크류 블러셔라는건 함정.
... 바보같다는 소리듣기 싫어서 사진도 안넣을거임
하지만 후회안함. 왜? 다 이쁘니까!!!

* 이 미친 블러셔 지름의 원인에는 브러시 구입이 있는듯.
원래 바르던 브러시가 모질이 댑따 거칠어서 별로였는데, 
미친척 툴은 좋은거 써야한다며 비싼거 샀는데, 
다른건 몰라도 브러셔는 제대로된 툴로 쓰면 
발색이 다르다는 사실을 여과없이 보여줌.
내가 갖고있는 제품이 이런거 맞음 소리가 절로나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