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6 오늘의 화장 Diary_ToDAY's CosSME

베이스 : 만든 쿠션 & 라끄베르 썬크림 & 부르조아 헬시믹스세럼파운데이션

오늘은 날씨가 좋을것같아서 썬크림을 두둑히 챙겨발랐는데, 그닥 맑지않다는 함정. 
만든 쿠션은 늘 생각하는데, 에센스를 한 3번정도? 펌핑을 덜했어야 했다. 커버력이 너무 떨어져 버렸어. 
부르조아 헬시믹스파데는 꼬마병만 열었는데, 커버가 필요한 부분과 코를 중심으로만 사용해주고.
음. 요즘 피부가 괜춘해. 마음에쏙듬.

치크 : 나스생수어필 & 아바마트 쉐딩 파우더

좀 어려보이고 싶으니까 볼가운데 생수어필만 동글동글, 다른 피부톤과 차이나도 괜찮아. 
그러라고 가운데만 바르는 거니까. 오늘의 컨셉은 동안이다. 으음, 역시 나스! 이름만 부끄부끄하지않아. 
제품도 부끄부끄하게 너무 이쁜듯! 그냥 갑!!아입
그러나 쉐딩파우더는 포기못하지. 그래도 한두번만 가볍게 쓸어주는건 괜찮을거야!

아이 : 포니3 브라운 블룸 & 바비브라운 젤아이라이너 블랙 & 우드버리 볼륨 & 컬 마스카라 

오늘의 눈은 가볍고 청순하게, 왜냐면 오늘은동안메컵이니까. 
브라운 블룸을 사용하되, 색감없는 펄감만 드러나도록 가볍게 쓸어주고, 바비의 블랙 젤 아이라이너로 
살짝 점막만, 꼬리는 거의 빼지말고, 살짝 아래로 약2~3mm만 나오게 섬세하고 디테일을 살려 그려주자.
우드버리의 마스카라를 두개 받았는데, 롱&컬마스카라는 다른사람 주고, 볼륨&컬을 썼는데, 
색상도 진해지고, 볼륨도 사는것같기도 하고, 그럭저럭 뭉치지도 않고, 쉽게 번지지도 않기도 하는데....
길어지지 않으니, 당췌 마스카라를 바른건지 만건지, 티가 많이 안나. 
둘이 같이 바르는니까 티도 많이나고 괜찮던데, 내가 왜 하나를 다른사람 줬었지?!
기억안남. 그냥... 이렇게 굳이 길필요가 없을때 사용해야 겠다. 

립 : 미미박스 아임립스틱 핑크베이지누드 & 스틸라 립글레이즈 

색감이 너무 강하면 안좋을거 같아서 집어들었는데 후회중. 
흰끼가 너무 도는데?! 막 토인이 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바른 색감이 티는 나야될거 아니냐며!
이건 ... 내가 립스틱을 바른건지 립밤을 바른건지 색감은 하나도 안나고, 립밤바른거 만큼 촉촉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막 매트하다고 보기에는 그런건또아니고, 그냥 입술위에서 겉돔. 맘에안듬.
건조해서 위에 립글레이즈를 발랐지만, 그래도 건조함. 
색깔없음을 견디지 못해 결국, 러스터링을 덧바름. 완전 건조하진 않지만 그래도 건조함 건조함건조함. 
아임립스틱, 별로디............ 보습력 똥망개망... ㅠ


덧글

댓글 입력 영역